에어팟프로 엘라고 슬림행 케이스 다크그레이 제품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리뷰를 하게된 제품은 에어팟 프로 케이스입니다.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고 케이스 하나씩은 생각하실꺼에요. 부피가 조금 있더라도 보호력이 좋은 케이스 혹은 가볍고 깔끔함을 중요시 하는 케이스 등 여러 캐릭터들로 이루어진 케이스 등등 많은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저는 엘라고 케이스를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역시 에어팟프로는 순정상태일때가 너무 이쁘죠. 저는 무겁고 투박한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너무 불편하기도 했고 새롭게 구매하기를 마음먹었어요. 그래서 제품을 찾은게 엘라고 슬림행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슬림행 케이스의 구성품은 간단해요. 상단 케이스, 하단 케이스, 에어팟프로 케이스 고리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제품은 1mm 두께로 편안한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에어팟 프로 슬림행 케이스는 360도 보호하고 LED를 보호하고 먼지 및 액체등 유입을 방지합니다. 

쉽게 제품을 설치 할수 있도록 캡 내부에 미끄럼 방지 코팅이 되어있어요.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덜 끼워지기 때문에 올바르게 사용해야합니다.

제품의 상단 케이스를 꾸욱 눌러서 제대로 자리를 잡아줘야해요. 뚜껑 부분을 아래로 눌러서 케이스가 완벽하게 맞도록 조정해야해요. 에어팟 프로 슬림행 케이스는 무선충전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어요. 

하단 케이스도 어렵지 않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완벽한 마감처리로 충전 포트도 보호캡으로 보호가 가능합니다. 다른 케이스들보다 좋은 부분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충전포트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는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완벽하게 일체감이 보이는 엘라고 슬림행 케이스 LED 표시등도 잘보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배터리 상태를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뒷면에 버튼 부분도 누르기 쉽도록 오목하게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서 사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습니다.

제품을 오픈하고 봤을때 일체감과 얇은 두께감으로 스크레치를 보호해주고 휴대하기 좋게 설계되어있습니다. 제가 지난 한달동안 사용해봤는데 스크레치를 방지해주고, 얇은케이스로 무선충전에도 방해가 없도록 설계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급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서 소프트하고, 가벼운 충격정도는 보호해줄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를 보호하면서도 얇게 사용할 수 있는 엘라고 슬림행 케이스 다크그레이 케이스를 구매예정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