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 블록 맥세이프 아크릴톡 + 플레이트 세트, 블록 마이멜로디, 1세트

산리오 블록 맥세이프 아크릴톡 + 플레이트 세트, 블록 마이멜로디, 1세트 - WRAPUP

  • 2024-04-17 23:27:51
  • 리뷰(0)
#CH마이멜로디 #산리오 #맥세이프 #아크릴톡 #플레이트 #마이멜로디

(로켓배송 가능)

산리오 블록 맥세이프 아크릴톡 + 플레이트 세트는 귀여운 마이멜로디 캐릭터가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이 세트에는 아크릴 블록과 플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어서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록 맥세이프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블록을 조합하여 원하는 모양을 만들 수 있는 퍼즐 형태의 제품입니다. 아크릴톡은 블록을 고정시켜주는 특별한 접착제로, 블록을 견고하게 고정하여 제작한 디자인을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트는 블록을 올려놓을 수 있는 바탕판 역할을 하며, 다양한 모양의 플레이트를 조합하여 색다른 디자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창작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산리오 블록 맥세이프 아크릴톡 + 플레이트 세트는 마이멜로디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선물로도 좋은 제품이니,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로 주어도 좋을 것입니다. 즐거운 창작활동을 즐기며 색다른 디자인을 만들어보세요!

23,950원
* 상품을 공유 하시려면 소셜 공유하기를 클릭해 보세요.
* 상품리뷰는 상품리뷰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