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oren-100W USB Type-C 데이터 케이블 Macbook Pro 노트북과 호환되는 고속 충전 Samsung Xiaomi USBC 충전 케이블, 2m, 1개

Rocoren-100W USB Type-C 데이터 케이블 Macbook Pro 노트북과 호환되는 고속 충전 Samsung Xiaomi USBC 충전 케이블, 2m, 1개 - WRAPUP

  • 2024-04-07 10:52:46
  • 리뷰(0)
#USBC #USB #TypeC #데이터 #케이블 #Macbook #Pro #노트북과 #호환되는 #Samsung #Xiaomi

- Rocoren-100W USB Type-C 데이터 케이블은 Macbook Pro 노트북과 호환되는 고속 충전 케이블입니다.
- 이 USB Type-C 케이블은 최대 100W의 충전 속도를 지원하며,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 또한 Samsung, Xiaomi 등 다양한 브랜드의 USB Type-C 충전 장치와 호환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길이가 2미터로 긴 케이블은 탁월한 편의성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이동성을 높여줍니다.
- 이 제품은 안전하고 견고한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랜 사용에도 변함없는 성능을 유지합니다.
- Rocoren-100W USB Type-C 데이터 케이블은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990원
* 상품을 공유 하시려면 소셜 공유하기를 클릭해 보세요.
* 상품리뷰는 상품리뷰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