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이라는 병:우리 시대의 영원한 스승 김형석 교수의 명고전

고독이라는 병:우리 시대의 영원한 스승 김형석 교수의 명고전 - WRAPUP

  • 2024-04-16 14:08:58
  • 리뷰(0)
#격상된 #고독이라는 #병우리 #시대의 #영원한 #김형석 #교수의 #명고전

(로켓배송 가능)

김형석 교수의 명작인 '고독이라는 병: 우리 시대의 영원한 스승'은 현대 사회에서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고독에 대해 깊게 생각해보게 하는 책입니다. 이 책은 고독이란 무엇인지, 어떻게 인간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지 등을 깊이 있는 분석과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김형석 교수는 고독을 '현대 사회의 역병'이라고 지칭하며, 이를 치유할 방법에 대해 다양한 제언을 하고 있습니다. 그가 제시하는 방법 중 하나는 '공감하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라고 합니다. 사람들과의 소통과 연결이 고독을 치유하는 핵심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또한 현대 사회의 가치관이나 기술 발전 등이 고독을 어떻게 유발하는지에 대한 분석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김형석 교수의 뛰어난 분석 능력과 파악력을 통해 고독이란 병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고독이라는 병: 우리 시대의 영원한 스승'은 혼자만의 성찰을 통해 고독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책입니다. 김형석 교수의 지혜와 통찰력을 만끽하며, 현대 사회에서의 고독과 싸우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13,500원
* 상품을 공유 하시려면 소셜 공유하기를 클릭해 보세요.
* 상품리뷰는 상품리뷰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