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트 초등노트 국어 10칸

영아트 초등노트 국어 10칸 - WRAPUP

  • 2024-04-28 02:19:40
  • 리뷰(0)
#초등노트 #영아트

(로켓배송 가능)

1. 상품명: 영아트 초등노트 국어 10칸
2. 제품 설명: 영아트 초등노트 국어 10칸은 초등학생들이 국어 학습을 위해 필요한 모든 기능과 내용을 담고 있는 교재입니다.
3. 학습 목표: 이 책을 통해 학생들은 국어 문법, 작문, 독해, 쓰기, 문장 연습, 시 문구, 표현, 생활 고사 등 총 10가지 항목을 다양하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4. 내용 구성: 각 항목마다 다양한 예시와 연습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학생들이 학습을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5. 학습 도구: 책 안에 내포된 10칸 구성은 학생들이 학습한 내용을 정리하고 복습할 수 있는 효과적인 도구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6. 학습 방법: 학생들은 해당 항목에 대한 내용을 학습한 뒤 실제 문제를 풀어보면서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7. 교과 연계: 영아트 초등노트 국어 10칸은 교과서와 연계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국어 학습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8. 특징: 이 책은 학습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양한 그림과 일러스트가 수록되어 있어 학생들의 학습 동기 부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9. 교사와 학부모 지원: 별도의 교사용 가이드북과 학부모를 위한 학습 안내서가 함께 제공되어 학생들의 학습을 보다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습니다.
10. 추천 대상: 영아트 초등노트 국어 10칸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작되었으며, 국어 학습에 관심이 있는 모든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9,900원
* 상품을 공유 하시려면 소셜 공유하기를 클릭해 보세요.
* 상품리뷰는 상품리뷰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