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반찬연구소 건나물 반찬 4종 건호박볶음 + 건피마자볶음 + 건취나물볶음 + 건가지볶음

집반찬연구소 건나물 반찬 4종 건호박볶음 + 건피마자볶음 + 건취나물볶음 + 건가지볶음 - WRAPUP

  • 2024-03-24 09:05:42
  • 리뷰(0)
#연구소 #집반찬연구소 #건나물 #건호박볶음 #건피마자볶음 #건취나물볶음 #건가지볶음

(로켓배송 가능)

집반찬연구소 건나물 반찬 4종은 건조된 신선한 나물을 사용하여 만든 건조 반찬 세트입니다. 이 세트는 건호박볶음, 건피마자볶음, 건취나물볶음, 건가지볶음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건호박볶음: 신선한 호박을 건조하여 감칠맛을 살려 매콤하게 볶아낸 반찬입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비린맛이 없어 다양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건피마자볶음: 건한 피마자를 고춧가루와 함께 볶아낸 반찬으로, 고소하고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한 맛을 즐기며, 쌈밥이나 비빔밥에 잘 어울립니다.

- 건취나물볶음: 신선한 취나물을 건조하여 매콤하게 볶아낸 반찬으로,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감칠맛이 일품이며, 밥과 무침으로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 건가지볶음: 건한 가지를 담백하게 볶아낸 반찬으로, 고소하고 짭쪼름한 맛이 일품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이렇게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집반찬연구소 건나물 반찬 4종은 한끼 식사나 간식으로 즐기기에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신선한 재료와 정성가득한 손맛이 느껴지는 건조 반찬을 경험해보세요.

15,400원
* 상품을 공유 하시려면 소셜 공유하기를 클릭해 보세요.
* 상품리뷰는 상품리뷰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