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기다림 끝에 내돈내산 LG 퓨리케어 듀얼 오브제 정수기 화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7개월 기다림 끝에 구매한 LG 퓨리케어 듀얼 오브제 정수기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에 있던 퓨리케어 정수기는 크롬으로 되어 있어서 화이트 인테리어에 잘 안어울릴 것 같아, 화이트 듀얼정수기를 찾고 있었어요.

화이트 정수기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정수기가 있는데, 저희 집은 모두 LG 가전으로 통일하고자 했습니다^^;


7개월 전 LG 오브제 듀얼정수기로 출시 예정이라고 해서, 무조건 기다리겠다는 다짐으로 기다려 보았어요 :)

22년 4월 드디어! LG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이 출시 되었습니다!


LG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선택한 이유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으로 어떤 공간에도 아름답게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이번에 출시된 제품 색상은 솔리드 크림화이트, 솔리드 블랙, 솔리드 베이지, 솔리드 클레이 브라운 4가지 종류의 색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우리집 주방에 꼭 맞춘 빌트인 타입으로 슬림한 출수구만 남기고 본체를 싱크대 아래에 넣어서 깔끔하고 넓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위생에 특화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자동 고온살균 방식으로 99.99% 살균 관리를 해요 :)


싱크대 아래 정수기 통이 설치되고, 문을 닫아놓으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더 깔끔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합니다.


필터는 4단계 올 퓨리 필터 시스템으로 중금속9 흡착필터와 바이러스 멀티 필터로 구성되어 있고, 미세입자와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노로바이러스, 기타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하나는 마시는 물, 하나는 살균이 가능한 클린세척수로 물부터 과일, 채소, 식기까지 주방의 깨끗함을 더하고 있죠.

99.99% 클린세척수 살균으로 과일, 채소는 물론 도마, 칼 등의 식기류까지 깨끗하게 살균해 안심할 수 있답니다.


필요에 따라 요리조리 돌려서 사용이 가능하고, 원하는 용량만큼 정량 출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평소 물 사용 습관은 물론 자동 살균 설정으로 살균 이력까지 스마트폰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빌트인으로 더 넓고 듀얼로 편리하고 고온살균으로 안심하고 깨끗하게 사용 가능한 LG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오브제컬렉션으로 물의 질을 수직상승 중입니다^^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 정수기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LG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오브제컬렉션 추천 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