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롯데백화점 실내카페 아티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롯데백화점에 있는 아티제를 다녀왔던 방문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밖이 점점 추워져서 실내에서 있으려고 합니다. 물론 항상 마스크는 착용해야 합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마스크는 꼭! 착용해야합니다.

이제 아티제카페 방문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외관은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로 조명도 따뜻한 온도의 조명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조명과 사진, 일러스트까지 생각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 조금 아쉬운건 매장 내부에 앉을 자리가 많지 않다는 점. 생각보다 아쉬웠습니다. 

아티제는 디저트를 함께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케익종류가 매우 다양했고 조각으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적은양을 먹기에도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에는 꼭 먹어보겠다!

매장내부는 매우 깔끔했어요. 깨끗하기도 했고, 아기자기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앞서서 얘기드린거 처럼 내부는 작아서 불편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벨이 울려서 커피를 찾으러 갔어요.

커피를 받기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외부전경 사진입니다. 아티제 카페 처음 방문이였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놀랬습니다. 다른 지점도 다녀와봐야겠어요.

커피는 무난했습니다. 너무 쓰거나 탄맛이 느껴지지 않았고 적당한 향과 맛으로 기본적인 아메리카노 맛입니다. 백화점에서 잠깐 쉬어가기 좋았던 아티제 카페 실내에 자리는 많이 없지만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기 때문에 포장해서 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백화점 방문시 이용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따뜻한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주는 카페아티제 여러분들도 방문해보시는거 어떨까요?


아티제 수원 롯데몰점

영업시간 10:30 ~ 22:00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김경식 프로필
WrapUp 블로거

김경식

먹고, 타고, 쓰고, 취미 생활 공유, 맛집 추천 리뷰 전문가! 지식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