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병점 셀프세차장 : 워시랜드 본점

경기도 화성시 진안동에 위치한 셀프세차장, 워시랜드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수원, 동탄에서 가깝고 시설 좋은 세차장, 병점 워시랜드 셀프세차장 입니다.

24시간 운영하며 관리를 잘 하셔서 깨끗한 환경에서 세차가 가능합니다.


워시랜드의 위치 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진안동 544-1번지)


매장을 이용하실 경우 매일 08:30~22:30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 외 매장을 이용하지 않고 셀프세차만 즐기러 가시는 분들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경기도 화성시 진안동 병점 워시랜드경기도 화성시 진안동 병점 워시랜드


워시랜드의 드라잉존과 세차부스 모습입니다.

900평 규모의 넓은 대지에 세차베이는 9개, 고압건, 폼건이 가능합니다.

드라잉존은 33대 동시 세차가 가능하고 동절기에는 온수가 나와 겨울에도 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하부세차는 1~5베이에서만 가능하니 셀프세차 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병점 워시랜드 고객쉼터병점 워시랜드 고객쉼터


드라잉존에서 디테일링 중 힘들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몇 시간동안 세차를 할텐데 주차장에 앉아있을 순 없겠죠!! 사장님의 깊은 배려에 감동 +.+


음료수도 24시간동안 언제든지 뽑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제약 없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장의 이용시간은 정해져 있으나 급하게 필요한 세차용품이 있을 경우 자판기에 있는 용품을 구매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세요 :)



개수대는 매장 옆에 4개, 세차베이 뒷쪽에 2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걸레 탈수기는 2개가 있어서 걸레를 빨아 탈수시켜서 집으로 가져가서 말려주기만 하면 편합니다.


실내 디테일링 시 스팀세차기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습니다.

소독, 살균 효과도 동시에 있으니 스팀세차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셀프세차를 하려면 카드를 발급받아 충전을 해야 하는데요! 5만원 이상 카드 현금충전 시 개인 사물함을 한달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사물함 옆쪽에는 드라잉존이 안쪽에 더 있습니다.

사람이 많을 경우에 오픈을 해주시고 보통 매장 앞 넓은 드라잉존에서 마무리를 하시곤 합니다.


병점 워시랜드 세차베이병점 워시랜드 세차베이


세차베이는 기본 3천원을 터치해야 사용이 가능하며 시간이 더 필요할 경우 한번 터치 (1000원 차감) 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폼건과 하부세차는 시간이 3배속으로 작동되므로 시간을 확인하시고 여유있게 카드를 찍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 충전 시 만원을 충전할 경우 천원 포인트 추가, 2만원은 3천원 포인트 추가로 5만원 충전 시 5만9천원을 추가로 충전이 됩니다.

자주 방문하실 계획이시라면 5만원으로 충전하셔서 포인트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좋겠네요!


세차베이에는 처음오시는 분들도 쉽게 세차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양쪽 벽면에 세차방법에 대한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세차 순서에 맞게 진행하시면 깨끗한 자동차를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집에서 가까운 세차장만 고집하다가 병점 워시랜드 세차장에 방문하고난 후 이 곳에서만 세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늦은 밤에 세차를 많이 하는 편이고 사람이 적은 시간대에 이용을 하다보니 직원분이 안계셔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그런 세차장을 찾았기 때문이었죠.

경기도 화성 진안동에 위치한 병점 워시랜드에서 셀프세차 즐기시고 즐거운 카라이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