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인치 TV 고민중 이라면?

요즘 넷플릭스, wave, 티빙 등 TV에서 지상파 외 영화, 예능 등 초고화질의 화질로 선명하게 시청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UHD, 4K, 8K 등 초 고화질의 영상을 시청할 때에는 수신하고 있는 집 안의 TV에서 지원이 가능해야 합니다.

요즘 저렴한 중국산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지만, 국내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중국산 vs 국내 라면 어떤 것을 선택 하실건가요?


국내에는 성능이 좋고 믿을 수 있는 제조 과정을 거치며 A/S 까지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전을 구매하고 A/S를 받지 못한다면 소비자에게는 난처한 상황이 발생될 수 있기에,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에는 국내에서 A/S 가 가능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TV를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것이 무작정 크다고 좋은 것이 아니며, 좁은 거실에 대형 TV를 설치할 경우 오히려 공간만 차지하게 되어 짐이 될 수 있습니다.

정답은 없지만, 집에 알맞은 TV 크기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파와 TV 사이 거리를 피트(ft) 단위로 잰 뒤 여기에 8을 곱하면 딱 맞는 TV 사이즈이며, 다만 이는 피트를 단위로 쓰는 미국에서 통용되는 기준으로 우리나라에서 흔히 쓰는 미터(m)법으로 계산할 경우 TV와 소파 간 거리에 25를 곱하면 적당한 인치수가 나온다는 설명입니다.


본인의 거실에 맞게 TV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성능을 체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