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나 독감으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10가지, 과일과 음식 알아보기

감귤류 과일


오렌지, 레몬, 자몽과 같은 감귤류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리류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와 같은 베리류는 염증을 줄이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빨간 피망


빨간 피망은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오렌지보다 2배 이상 많습니다.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비타민 C와 E뿐만 아니라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생강


생강은 전통적으로 염증과 메스꺼움을 줄이는 데 사용되어 왔으며 면역 강화 특성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강황


강황은 항염증 특성이 있고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커큐민을 함유한 향신료입니다.


마늘


마늘은 수세기 동안 감기 및 기타 호흡기 감염에 대한 자연 치료제로 사용되었습니다. 면역 강화 특성이 있는 것으로 생각되며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요구르트


요구르트에는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익한 박테리아인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프


수프, 특히 닭고기 수프는 염증과 충혈을 줄이고 아플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차, 특히 녹차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작성자 소개
초이 프로필
WrapUp 블로거

초이

반려견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찾아 즐기는 웹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