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베이직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지누스 베이직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 WRAPUP

  • 2024-04-17 14:42:45
  • 리뷰(0)
#지누스 #베이직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로켓배송 가능)

지누스 베이직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는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제작된 고품질의 매트리스입니다.

1. 하이브리드 스프링 시스템: 이 매트리스는 포켓 스프링과 메모리 폼을 조합한 하이브리드 스프링 시스템을 사용하여 편안한 지원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스프링은 이동할 때 뒤틀림이 없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메모리 폼은 각각의 몸무게와 모양에 맞게 편안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2. 안락한 피부 친화적 소재: 이 매트리스는 피부에 자극이 없는 친환경적인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피부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3. 통기성이 좋은 디자인: 매트리스의 통기성이 좋아 습기와 냄새를 방지하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내구성이 뛰어난 건강한 수면 환경: 지누스 매트리스는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형 없이 편안한 수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굴곡이 없는 디자인으로 몸이 편안하게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 이 매트리스는 싱글, 트윈, 퀸, 킹 사이즈 등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로 제공되어 다양한 공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지누스 베이직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를 만나보세요. 품질과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켜줄 것입니다.

184,600원
* 상품을 공유 하시려면 소셜 공유하기를 클릭해 보세요.
* 상품리뷰는 상품리뷰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